▲ 에스디푸드(주) & 서동한우 대표이사 유인신

전국 최고의 품질과 브랜드 가치를 자랑하는 에스디푸드(주)(대표이사 유인신)가 31일 국제브랜드연합회(IBF)와 국제언론인연합회(GJF)에서 주최하는 제3회 글로벌 브랜드 대상에서 영예의 대상을 수상했다.

제3회 2016 글로벌 브랜드 대상은 대한민국 브랜드 품질에 대한 신뢰를 쌓는 자리로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는 업체 및 단체를 대상으로 심사를 거쳐 대표 브랜드로 선정하여 수상하는 시상이다.

이날 에스디푸드(주)는 식품외식산업 부문에서 엄격하고 공정한 심사를 거쳐 글로벌 브랜드 대상에 선정됨에 따라 대한민국을 넘어 세계 소비자들로부터 신뢰받고 사랑받는 세계적인 브랜드로 도약 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했다.
 

▲ 제3회 2016 글로벌 브랜드 대상 수상자 단체사진

특히, 에스디푸드(주)는 지난 2013년 11월 소고기 건조숙성 방법을 출원한 이후 1년 6개월여 만에 특허가 정식으로 등록됐으며, 이번 특허 등록은 식품의약품안전처의 HACCP인증을 받은 이후 정식으로 소고기의 건조 숙성 방법의 기술까지 인정받음으로 특허법상의 보호를 받게 됐다.

한편, 유인신 대표이사는 “부여에서 유명해져 글로벌브랜드 대상까지 받게 되어 감회가 새롭다”며 “지금처럼 최선을 다해 글로벌브랜드 대상에 빛나는 서동한우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저작권자 © 부여군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